WHAT'S NEW

회계법인 베율의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립니다.

소식

회계법인 베율은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율소식회계법인 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High-Growth Company in Asia-Pacific) 2023 선정
등록일2023-03-17 조회수1808

 

 

회계법인 베율(이하 ‘BEYUL’)이 세계 3대 신문사인 영국 경제지 파이낸셜타임즈(FT)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타(Statista)에서 선정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High-Growth Company in Asia-Pacific) 2023' TOP 500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선정에서는 국내 기업 외에도 호주,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13개국 기업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BEYUL은 아시아 13개국 기업 대상 매출 및 연평균 성장률을 기준으로 선정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 2022' 500개 기업 중 247위, 법률 및 회계서비스부문 전체 2위(국내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지속적인 경제성장과 함께 기술 혁신과 창업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올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2018년 10만 달러 이상, 2021년 100만 달러 이상의 매출 조건을 충족한 1만 개 이상의 기업을 조사한 뒤 상위 500대 기업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선정에서는 국내 기업도 많은 선발을 이루어낸 가운데 2017년에 설립된 BEYUL은 사기업, 공공기관, 비영리법인, 공익법인 등 다양한 고객사들에게 회계감사 및 세무관련 법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유기적이고 복합적인 회계·세무서비스를 제공함으로 높은 경영 효율성을 달성하고 경쟁력을 향상시켜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회계법인을 목표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매출과 구성원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지속적인 발전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2023년 등록법인 진행을 추진하며, 더욱 성장하는 회계법인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저희 BEYUL을 믿고 함께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언제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과 철저한 결과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